반갑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전체
  • 전체
  • 제목
  • 내용
  • 환불 및 위약금 정책이 궁금합니다.

    예약 취소 후 2~3일 내에 환불 및 결제취소 진행됩니다.
    위약금이 적용 되는 경우 위약금약관에 따라 일부 금액 제외 후 진행됩니다.


    [위약금 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모임전문공간 TOZ(이하 토즈)모임 센터의 대형 부스(최소인원 10인 이상) 예약시의 위약금 제도에 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약관의 내용은 당사가 정한 방법으로 토즈 이용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예약 진행 당시 구두 설명 및 SMS 내용 전송 )


    제 3조 위약금 제도 해당자
    당사 규정 최소인원 10인 이상의 부스를 예약하는 고객
    최소 인원과 상관없이 1일 / 3개 이상의 부스를 예약하는 고객


    제 4조 위약금 제도
    - 당사 규정 최소인원 10인 이상의 부스를 예약하는 고객
    - 최소 인원과 상관없이 1일 / 3개 이상의 부스를 예약하는 고객
    - 예약 당시 당사가 공지한 위약금 기준일에 유선 또는 SMS로 알림을 받는 고객
    - 예약일로부터 9일 내 취소하는 경우 위약금이 청구되며, 예약 날짜 , 인원, 시간, 장소 변경되는 모든 경우는 취소로 간주 됩니다.
    - 예약일로부터 9일 ~ 8일 전 취소 시 부스 요금의 30%가 위약금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일로부터 7일 ~ 5일 전 취소 시 부스 요금의 50%가 위약금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일로부터 4일 ~ 2일 전 취소 시 부스 요금의 90%가 위약금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일로부터 1일 전 ~ 당일 취소 시 부스 요금의 100%가 위약금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 일은 예약 신청일이 아닌 , 모임 진행이 예정된 확정 날짜 기준입니다.


    제 5조 책임
    - 확정된 예약에 대하여 당사는 모임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위약금에 대한 책임은 예약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예약 취소시 , 위약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업회원은 무엇이며, 어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기업회원은 기업 담당자에게 필요한 세금계산서 발행, 정산,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 단, 23년 9월 7일 이전에 가입하신 기업회원은 토즈 회의실 10% 할인 혜택은 유지되며,

       파트너 회의실은 별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23년 9월 7일부터 가입한 기업회원은 토즈 모임센터 할인 혜택 적용 안됨.


  • 일, 주 단위로도 이용 할 수 있나요?

    일일 예약은 토즈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1주 이상의 예약은 이용 예정인 지점에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 워크센터 월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희망하시는 워크센터 지점에 방문하여 이용희망 의사를 말씀하여주시면 센터 내 직원이 무료체험과 더불어 등록에 관한 상담이 진행됩니다.

  • 모임부스 예약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토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예약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지점에 방문하여 예약을 하신 경우에도 토즈 홈페이지 회원임을 밝힌 후 예약을 하시면 위와 동일하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한 모임부스 이용시간보다 짧게 사용하였는데 요금은 동일한가요?

    예약하신 시간을 기준으로 요금이 정산됩니다.


    고객님의 예약을 시간을 지켜드리기 위해 토즈에서는 단 10분이 겹치더라도 중복 예약을 일체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모임이 일찍 종료되는 경우에도 예약하신 시간만큼의 요금을 정산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모임부스 이용인원이 예약했을 때 인원보다 적은데 요금은 동일한가요?

    모임부스 이용료는 부스단위 또는 인원단위로 책정되며, 지점별로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부스단위의 경우]


    - 이용인원수에 상관없이 부스단위 요금으로 책정합니다.



    [인원 단위의 경우]


    - 참석인원이 적어도 부스에 정해진 최소 인원까지는 요금이 발생하며, 참석 인원이 많은 경우 예약 공간에 따라 수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 모임부스 이용 후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임부스를 이용 하신 후 카운터에서 결제를 해주세요.

    이용료 결제는 현금,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 모임부스 예약을 했는데 지점에서는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

    [부스 입장 전]


    예약을 하셨다면 지점 카운터에 모임 이름 또는 예약자의 성함을 알려주시면 부스를 안내해드립니다.


    일부 지점의 경우 “모임예약 현황 모니터”를 통해서도 부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부스 입장은 10분 전부터 가능하오니 이점 꼭 기억 해주세요.



    [부스 입장 후]


    예약하신 설비를 확인 해주세요.(노트북, 프로젝트 등)


    혹시라도 이 기기들에 익숙하지 않으시면 카운터에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 모임부스 예약을 하였는데, 예약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 사정으로 인하여 예약한 시간에 이용이 어려운 경우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
    회의 공간의 경우 30분전까지 취소 가능하며, 시간이 지난 후 취소는 불가능하면 요금이 청구됩니다.
    대형공간의 경우 10일전까지 취소,변경 가능합니다.( 위약금 약관 참고)


    [홈페이지 예약 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전화 및 방문 예약 건]
    지점으로 직점 전화주시면 취소 가능합니다.

토즈 모임센터 연락처 안내

이용 문의는 해당 지점으로 연락바랍니다.

홈페이지 관련 문의사항은
토즈 본사 대표번호(02-312-1317)로 연락바랍니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

로그인

다른 로그인

아직 토즈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