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Z 금액권 정책

TOZ 금액권 약관

토즈는 다양한 고객의 목적과 가치가 존중되고, 실현되는 최적의 장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피투피시스템즈의 TOZ 금액권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규정합니다.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피투피시스템즈(이하 토즈) 가 발행한 TOZ 금액권을 구입 또는 정당한 방법으로 소지한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 조건, 절차 및 당사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 2. 'TOZ 금액권'이란 ㈜피투피시스템즈에서 판매하는 무기명 선불식 모바일 상품권으로서 문자메시지로 수신하여 회사의 사업장이나 가맹점에서 서비스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 3. "고객"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판매처를 통해 'TOZ 금액권'을 구매한 자를 말합니다.
  • 4. '회원'이란 고객 중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하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이용 등록을 신청한 자를 말합니다.
  • 5. '영업점'이란 현재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직영점과 투자자가 운영하는 가맹점을 합한 총 영업 지점을 의미하며, 이는 TOZ금액권이 ‘이용 가능한 지점’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6. '판매처'란 TOZ 금액권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뜻하며, 시기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 7. '환급' 이란 TOZ 금액권에 기록된 잔액을 고객과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하며, 동일한 의미로서 '환불'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제 3 조 (적용의 범위)

  • 이 약관의 적용을 받는 금액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TOZ 금액권 : 구매자가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행된 16자리 난수로 구성된 모바일 상품권을 의미하며, 입력된 금액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 4 조(발행)

  • TOZ 금액권의 발행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자세한 내용은 TOZ 금액권 발행 시 제공드리는 '이용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발행자 : ㈜ 피투피시스템즈
    • 2. 판매상품 : 액면가가 기재된 모바일 금액권(액면가의 종류 및 할인율은 판매처 및 시기에 따라 변동됨)
    • 3. 유효기간 : 제 10조 참조
    • 4. 사용조건 (사용 가능 금액, 제공 가능 물품 등)
      TOZ 금액권은 구매 후 발송된 문자 내 액면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토즈 모임센터 / 스터디센터 / 스터디랩’ 브랜드의 영업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점 별 이용 가능 여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5항 참조)
    • 5. 사용가능 영업점 : TOZ 금액권은 시기에 따라 이용 가능한 지점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TOZ 금액권 판매 채널에서 별도로 고지합니다.
    • 6. 환급 조건 및 방법 : 제 11조 참조
    • 7. TOZ 금액권의 금액은 피해보상보험계약 또는 보증보험 등 별도의 지급보증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분실 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8. TOZ 금액권의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 피해 발생시, 회사의 고객지원부서 및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상담센터에 연락을 하실 수 있으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지원센터 : 070-4680-6217(유료)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 1372

제 5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판매처에 게시하고, 고객이 TOZ 금액권을 구매 후 정당한 방법으로 소지하여 사용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 2.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홈페이지 내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합니다.
  •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변경되는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4. 고객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탈퇴 및 등록된 금액권을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환급 요청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안내 및 이용 규정

제 7 조 (금액권 구매 및 이용규정)

  • 1. TOZ 금액권은 토즈 스터디센터 및 토즈멤버십 라운지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유가증권의 형태로, 소비자 보호법 및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을 준수하여 운영됩니다.
  • 2. 본 TOZ 금액권의 판매처는 시기에 따라 상이합니다.
  • 3. 상품의 권종은 4종 (3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으로 구성되며, 판매 상품과 할인율은 상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4. 판매처에 따라 적용되는 TOZ 금액권의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5. 여신전문 금융업법 제2조 제3호에 의거, 개인 신용카드의 경우 1개의 신용카드 당 월 1백만원의 이용한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6. 결제 금액의 영수증 혹은 증빙처리는, 가맹점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7. TOZ 금액권에 지급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8. 해당 TOZ 금액권은 단발성 결제 수단으로, 추가 이용금액에 대한 충전 및 기재된 권종 기재보다 이상의 금액으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 9. 복수의 TOZ 금액권에 남은 잔액을 합산할 수는 없습니다.
  • 10. 구매 고객이 TOZ 금액권 SMS 삭제 시,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을 통해 직접 코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1. 금액권의 잔액이 40% 미만으로 남아있는 경우 구매자 본인에 한해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12. 환급 시에는, 구매 시 적용된 할인율이 공제 후, 환급됩니다.

제 8 조 (제공 서비스)

  • 1. 이용 가능한 서비스

    • 가. TOZ 금액권은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 '토즈 모임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나. TOZ 금액권으로 각 토즈 브랜드의 '독서실, 스터디룸, 카페공간, 모임공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다. 독서실 이용 서비스는 '월 회원 등록 / 일(하루) 이용 / 시간제 이용'에 한합니다.
    • 라. 카페공간 이용 서비스는 '소셜스페이스의 월 등록 / 일(하루) 이용 / 시간제 이용'에 한합니다.
    • 마. 모임공간(스터디룸) 이용 서비스는 '스터디룸의 시간제 이용'에 한합니다.
    • 바. 구매 서비스가 TOZ 금액권 액면가를 초과하는 경우, 추가 금액 결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 TOZ 금액권으로 영업점에서 판매하는 식품 및 공산품, MD, 기타 서비스의 결제(복사 등)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2. 선불지급수단으로의 TOZ 금액권

    • 가. 고객은 국내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TOZ 금액권으로 제 8조 1항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 가능한 지점은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나. 본 TOZ 금액권은 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 오류 및 장애 발생 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다. TOZ 금액권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모든 포인트 소멸 또는 사용 유효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합니다.
  • 3. 이용 시 고려 사항

    • 가. TOZ금액권을 영업점에서 이용할 경우, ‘이용 가능한 지점’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며, ‘이용 가능한 지점’이라 하더라도 이용을 희망하는 영업점의 좌석이 만석이거나, 지점별 TOZ 금액권의 수용인원 초과한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 나. 이용을 희망하는 영업점에 사전 문의하여 등록 가능 여부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합니다.
    • 다. 스터디룸 이용 서비스의 경우, 방문예약/전화예약이 가능하며 가급적 예약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라. 카페공간 이용 서비스의 경우, 방문 이용 가능하며 방문 시 좌석이 만석일 경우, 당일 이용이 불가합니다
    • 마. 이용 시, TOZ 금액권을 제시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바. 이용 시, 금액권 중복 이용은 불가합니다.
    • 사. 독서실 월등록 서비스 이용 도중 고객의 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 교육청에서 안내하는 '교습비 반환 규정'을 준수합니다.
    • 아. 교습비 환불 규정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 - 교습 시작 전 : 전액 환불됨
      • - 총 교습 기간의 1/3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2/3 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 - 총 교습 기간의 1/2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 - 총 교습 기간의 1/2 경과 후 : 환불하지 않음
    • 자. 지점 내 할인 및 타 상품권, 마일리지 등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차. 잔액이 있을 경우,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양도 가능합니다.
    • 카. 토즈 스터디센터의 독서실 서비스 이용 시, 면학분위기 확립을 위해 '고등학생 미만 고객'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 타. 회원이 본 약관 또는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등록해야 하는 고객 정보를 등록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혜택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파. 구매 취소, 환불 및 환급/교환 시에는 구매자 본인만 가능 합니다.

제 9 조 (유효 기간)

  • 1. TOZ 금액권의 이용 가능한 유효기간은, 코드 발송일로부터 90일 입니다.
  • 2. 유효기간의 연장은 고객 희망시 1회/ 30일에 한해 가능하며, 신청 시점과 관계없이 최초 유효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기간이 연장됩니다.
  • 3. TOZ 금액권의 경우, 신유형 상품권 이용규정을 준수하며 발행자가 진행하는 이벤트(할인 적용) 등 특정 형태의 상품권 형태를 위함에 따라, 상품권면(또는 사용 안내 내역)에 기재하는 것으로 상품권의 유효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4. TOZ 금액권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7일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 이상 고객에게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의 연장 가능여부와 방법 등을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 10 조 (환급)

  • 1. 고객이 TOZ 금액권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TOZ 금액권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 가. 구매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은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 환급의 경우, 개별 영업점에서는 진행이 불가 합니다. 영업점 직원의 안내에 따라 발행처인 토즈 본사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해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환급 시에는, 구매자 본인과 환급 요청자가 동일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 라. 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TOZ 금액권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1~2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신청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에는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2. 환급 규정 안내

    • 가. 할인 적용된 TOZ 금액권의 경우, 잔여 금액에서 할인율 공제되어 환급이 진행됩니다
    • 나. 컨텐츠가 추가 제공된 TOZ 금액권의 경우, 잔여 금액에서 컨텐츠 비용 공제되어 환급 진행됩니다
    • 다. 환급 요청된 잔여액보다 공제 비용이 더 큰 경우, 환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라. 금액권 중 구매자와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 바. 구매자 정보는 구매처에서 구매하신 ID의 소유주 이름과 문자를 수신하신 핸드폰 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
  • 3. TOZ 금액권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TOZ 금액권은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영업점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제 11 조 (TOZ 금액권의 주문 취소 및 반품)

  • 1. 고객이 이용 불가 및 변심 등의 사유를 통해 미사용한 TOZ 금액권의 반품/환불을 요청할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 처리가 가능하며, 판매처(오픈마켓, 복지몰 등)를 통해 취소/반품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 2. TOZ 금액권의 코드가 발행된 후에 고객이 주문취소를 요청할 경우,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는 판매처(오픈마켓, 복지몰 등)를 통해 취소/반품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 3. 아래 사항의 경우에는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한 잔액 환급 처리만 가능합니다.

    • - TOZ 금액권 카드를 사용했을 경우 (액면가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4.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코드 발행일로부터 최대 5년 이내에 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금액권의 경우, 환불 대상 금액의 90%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 5. 취소 및 반품 시에는, 구매자와 요청자가 동일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 12 조 (TOZ 금액권의 분실)

  • 1. TOZ 금액권은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해 발송코드 재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확인을 위해 구매자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2. 발송 코드 이상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 토즈 고객센터(070-4680-6217)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13 조 (금액권의 이용 및 관리)

  • 1. 고객이 TOZ 금액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TOZ 금액권을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여기에서 'TOZ 금액권을 제시한다'함은 TOZ 금액권을 영업점에 보여주는 행위, 단말기에 읽히는 행위 등 TOZ 금액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발행처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금액권의 소유주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2. TOZ 금액권은 ‘이용 가능한 지점’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잔액을 보유하고 있다는 전제 하에 여러 센터를 복합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3. TOZ 금액권은 타 이용자에게 양도가 가능하나, 환급 신청 시에는 반드시 구매자 본인의 이름으로 신청해야 승인됩니다.

제 14 조 (회원 종료 및 자격 상실)

  • 1. 이용서비스 기간 만료 시에 종료 되며 영업점은 회원의 개인 정보 등의 회원 종료에 따른 제반 절차를 조속히 시행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마'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 가. 월 이용 회원 등록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다.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본 약관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라. 당사 또는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 마. 회원이 사망한 경우

제 15 조 (고객의 의무)

  • 1.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2. 고객은 구매한 TOZ 금액권을 이용해 어떠한 영리활동도 할 수 없습니다.
  • 3. 정확하지 않은 구매자 정보 입력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거래내역 정보

제 16 조 (거래내역의 수집)

  • 1. 회사는 고객이 TOZ 금액권을 통해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카드 번호,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단말기 및 매장 정보 등)를 수집합니다.
  • 2. 고객의 계속적인 TOZ 금액권 사용은 TOZ 금액권을 통해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및 회사의 마케팅 활용 목적에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7 조 (거래내역의 제공)

  • 1. 고객이 거래내역을 서면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TOZ 금액권을 소지한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 (TOZ 금액권 구매내역 캡쳐, 신분증 사본 등 회사가 요청하는 자료)를 거래내역 신청서와 함께 전자우편으로 회사에 송부하여야 하며, 회사는 TOZ 금액권 소지자 본인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지로 팩스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문의전화 :
    TOZ 금액권 전용 고객센터 : 070-4680-6217(운영시간 월~금 10:00 ~ 18:00)
    전자우편주소 : toz_head@toz.co.kr
    고객이 본 조에 의거 거래내역을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 제공한 수령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오류인 관계로 발생된 고객의 해당정보 누출 또는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거래내역의 정정)

  • 1. 고객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고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의해 고객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제 4 장 개인정보 보호

제 19 조 (개인 정보 보호)

  • 1. 회사는 고객의 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 2.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제휴를 맺거나 국가 기관의 요구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관리 하거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목적, 내용 및 업체 명을 밝혀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단, 고객의 소득공제 목적으로 국세청에 개인정보 및 TOZ 금액권 사용내역을 제공하는 경우 등과 같이 고객의 요청에 의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3.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 배송을 위해 배송담당 업체 등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나.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다.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 라.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거래상 발생하는 요금정산
    • 마.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휴 회사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경우
  • 4.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의 처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개인정보에 대하여 열람을 요구할 권리,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정정, 삭제 및 파기를 요구할 권리를 갖습니다.
  • 5.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기타

제 20 조 (책임 소재)

  • 1. 회사는 고객이 TOZ 금액권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할 책임을 집니다. 본 약관에 별도 명시된 경우 및 다음 각호의 '가'에 해당하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 가. 회사가 안내한 코드 입력 이외의 방법으로 거래 행위를 한 경우
    • 나. 고객이 본인의 정보를 잘못 입력(문자 수신 번호, 환불 계좌번호 오입력 등)하여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 다. TOZ 금액권을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불법 거래 또는 부정 사용한 경우
    • 라. 제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TOZ 금액권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자신의 TOZ 금액권 카드 정보 (카드 번호 및 PIN 번호 포함)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 마. TOZ 금액권을 도난당하거나 분실한 경우
    • 바. 제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TOZ Study 카드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고객이 자신의 TOZ Study 카드 정보 (카드 번호 및 PIN 번호 포함)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 2. 고객이 본 조 제1항에서 규정한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그 고객은 회사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 21 조 (분쟁 해결)

  • 1. 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견수렴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은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toz.co.kr, https://study.toz.co.kr
    문의전화 :
    TOZ 금액권 전용 고객센터 : 070-4680-6217(운영시간 월~금 10:00 ~ 18:00)
  • 2. 회사는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사와 고객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손해 배상 등 분쟁처리를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 3.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15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 4.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신청이 가능합니다.

제 22 조 (관할 법원)

  • TOZ 금액권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이용 약관은 2020년 03월 09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이용안내

  • 1. 구매 후, TOZ 금액권 SMS 수령(월~목 구매건은 익일 오전 10시, 금~일 구매건은 월요일 오전 10시 발송, 단 공휴일의 경우 이후 영업일 오전 10시 발송됩니다.)
  • 2. 방문을 원하시는 지점에 이용 가능 여부 문의(스터디룸, 모임공간의 경우 예약 필수) 후 방문해주세요.
  • 3. 결제 시 TOZ 금액권을 제시하여 결제해주세요. 잔액은 유효기간 내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1. 이용을 희망하는 영업점에 사전 문의하여 등록 가능 여부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합니다.
  • 2. 독서실 이용 서비스의 경우, 이용을 희망하는 영업점의 좌석이 만석이거나, 지점별 TOZ 금액권의 수용인원 초과한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 3. 스터디룸 및 모임공간 이용 서비스의 경우, 방문예약/전화예약이 가능하며 가급적 예약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4. 카페공간 이용 서비스의 경우, 방문 이용 가능하며 방문 시 좌석이 만석일 경우, 당일 이용이 불가합니다
  • 5. 이용 시, TOZ 금액권을 제시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6. 이용 시, 금액권 중복 이용은 불가합니다.
  • 7. 독서실 월등록 서비스 이용 도중 고객의 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 교육청에서 안내하는 '교습비 반환 규정'을 준수합니다.
  • 8. 교습비 환불 규정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 - 교습 시작 전 : 전액 환불됨
    • - 총 교습 기간의 1/3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2/3 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 - 총 교습 기간의 1/2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 - 총 교습 기간의 1/2 경과 후 : 환불하지 않음
  • 9. 지점 내 할인 및 타 상품권, 마일리지 등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10. 토즈 스터디센터/스터디랩의 독서실 서비스 이용 시, 면학분위기 확립을 위해 '고등학생 미만 고객'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 11. 회원이 본 약관 또는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등록해야 하는 고객 정보를 등록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혜택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2. 구매 취소, 환불 및 환급/교환 시에는 구매자 본인만 가능 합니다.
  • 13. 유효기간의 연장은 고객 희망시 1회/ 30일에 한해 가능하며, 신청 시점과 관계없이 최초 유효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기간이 연장됩니다.

환불규정

미사용 TOZ 금액권

  • 1. 고객이 이용 불가 및 변심 등의 사유를 통해 미사용한 TOZ 금액권의 반품/환불을 요청할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 처리가 가능하며, 토즈 고객센터 070-4680-6217(운영시간 월~금 10:00 ~ 18:00)통해 구매 시 결제한 금액에 대해 100% 환불 진행 가능합니다.
  • 2. TOZ 금액권의 코드가 발행된 후에 고객이 주문취소를 요청할 경우,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는 판매처(오픈마켓, 복지몰 등)를 통해 취소/반품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 3. 아래 사항의 경우에는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한 잔액 환급 처리만 가능합니다.

    • - TOZ 금액권 카드를 사용했을 경우 (액면가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4. TOZ 금액권의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코드 발행일로부터 최대 5년 이내에 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금액권의 경우, 환불 대상 금액의 90%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 5. 취소 및 반품 시에는, 구매자와 요청자가 동일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TOZ 금액권의 잔액 환불

  • 1. 고객이 TOZ 금액권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TOZ 금액권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 가. 구매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은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 환급의 경우, 개별 영업점에서는 진행이 불가 합니다. 영업점 직원의 안내에 따라 발행처인 토즈 본사를 통해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환급 시에는, 구매자 본인과 환급 요청자가 동일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 라. 구매자 등록 기준은 구매처 ID의 구매자 성명과 문자를 수신받은 휴대폰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
    • 마. 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TOZ 금액권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1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신청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에는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2. 환급 규정 안내

    • 가. 할인 적용된 TOZ 금액권의 경우, 잔여 금액에서 구매 시 할인율이 공제되어 환급이 진행됩니다.
    • 나. 환급 요청된 잔여액보다 공제 비용이 더 큰 경우, 환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다. 금액권 중 구매자와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 3. TOZ 금액권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TOZ 금액권은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영업점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분실 및 불량카드 규정]

  • 1. TOZ 금액권은 토즈 홈페이지(https://www.toz.co.kr)를 통해 발송코드 재확인 가능합니다.
    단, 확인을 위해 구매자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2. 발송 코드 이상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 토즈 고객센터(070-4680-6217)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